화성시 동부기연, 2023 부활절 연합예배 전태식 목사 초청 찬양콘서트 개최
정명근 화성시장, 권칠승 국회의원 등 참석해 축사 전해
화성시동부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서정환목사)가 9일 정남중앙교회(담임목사 류춘배목사)에서 2023 부활절 연합예배 및 찬양콘서트 개최했다.
이날 예배에 앞서 김권철목사(사무총장/푸른동산교회)의 사회로 축사 및 인사 시간에 서정환목사의 환영사 후 류춘배목사, 이광진목사(화기총 대표회장/동탄 크리스찬교회 담임), 정명근 화성시장, 권칠승 국회의원, 석호현 국민의힘 화성(병) 당협위원장 등이 축사를 전했다.
서정환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화성시에 있는 모든 교회들과 성도들의 삶 속에 넘쳐나길 원한다”며 “대한민국에서도 가장 뜨거운 도시 화성시에서 제2의 한국교회 부흥의 불길이 일어날 수 있기를 하나님은 오늘도 소망하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어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소식은 복음 중에 복음”이라며 “부활을 경험한 자의 복된 삶을 남은 생애 가운데 풍성히 누리며 살아가길 축원한다”고 마무리했다.
2부 부활절 연합예배 및 찬양콘서트는 황용훈 목사(상임부회장/병점광명교회)의 인도로 최동욱 목사(부회장/예은교회)의 기도, 이희승 목사(부회장/순복음영광교회)의 성경봉독후 복음가수 ‘다윗과요나단’의 전태식 목사가 ‘승리를 선포하다’란 제하로 설교했다.
특히 특별순서로 학생들의 워십순서도 가졌다.
전태식목사는 ‘요한의 아들 시몬아’를 비롯해 ‘쓴 잔’, ‘하나님의 은혜’, ‘해같이 빛나리’, ‘이 하루도’ 등 주옥같은 은혜의 찬양과 함께 간증으로 참석자들과 함께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설교에 이어 박예은 자매의 특송, 주경선목사(부회장/능동교회)의 봉헌기도, 강초원목사(직전회장/순복음남수원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날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과 박진섭 화성시의원도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