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사본 -IMG_3916.jpg

장애인 복지에 앞장서 왔던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이 화성시로부터 노인복지관을 수탁받아 지난 16일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목태수 장로의 인도로 박길호 목사의 기도후 송용현 목사(사단법인 세븐앤투웰브 이사장)가 에베소서 4:11-12의 말씀으로 ‘그리스도의 몸을 세웁시다’란 제하로 설교했다.


송용현 목사는 설교를 통해 “밀알복지재단에는 17개 기관이 있는데 각자에게 주어진 사명이 있다. 서로가 서로를 섬기면 각자의 위체에서 감당해 갈 때 온전한 그리스도의 몸을 세워가는 것”며 “주님의 뜻을 좇아 인내하는 모습으로 아름다운 그리스도의 몸을 세워가는 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에 이어 김영권 사무국장의 수탁보고후 한덕진 목사(평안밀알복지재단 이사장)는 기념사를 통해 “평안밀알을 통해 사회적인 약자들을 잘 섬기게 해 주신 것을 먼저 감사드린다”며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수탁을 통해 장애인에서 어르신들을 섬기는 사역으로 한 발 더 내딛을수 있도록 해주신 것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연약한 자리에 있어야 한다”며 “남부노인복지관 수탁을 주신 이유는 믿음을 가진 자들이 세상속에서 삶으로 섬기라는 하나님의 명령”이라고 강조했다.


이와함께 “아직은 어색하지만 마음과 진심이 통할 것”이라며 “밀알복지관이 가지고 있는 장애인들을 존중하고 함께 하는 삶이 어르신들에게 확대되고 이 땅의 모든 사람들에게 확대돼야 한다” 전했다.


축사에 나선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박찬수 회장은 “평안밀알이 화성서남부노인복지관을 수탁한 것을 분명히 하나님이 이루실 뜻이 있다”며 “한덕진 이사장과 김영진 관장 두분이 멋진 하모니를 이루어 밀알이 화성에 들어와 싹을 틔우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병성 목사(한국밀알선교단장)도 축사를 통해 “복지관을 통해 평안밀알에게 주신 하나님의 뜻이 잘 이루어져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길 기도하겠다”며 복지관 관계자들에게도 박수로 격려했다.


격려사에 나선 전덕순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 “아름다운 향기가 나서 섬기는 사역이 잘되고 복된 삶이 되길 바란다”며 “복지관을 통해 밀알에 주신 하나님의 뜻이 잘 이루어 화성시민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치길 바란다. 직원들이 더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하겠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수탁감사예배는 민경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평안밀알복지재단은 지난해 12월 화성시로부터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수탁결정 통보를 받고 위.수탁관리 및 운영 협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5년간(2023.1.1.~2027.12.31.) 운영하게 됐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12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안밀알복지재단,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수탁 감사예배 드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