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사본 -IMG_1562.jpg

화성시 기독교총연합회 동부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서정환 목사/이하 화성시 동부기연)는 27일 안천교회에서 신년하례예배를 드리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1부 예배는 사무총장 김권철목사(푸른동산교회)의 사회로 부회장 이희승목사(순복음영광교회)의 기도, 서기 박평열목사(하늘향기교회)의 성경봉독, 김영진목사외 4명의 특별찬양후 서정환 목사가 ‘교회를 넘어 세상 속으로’(막 5:17-20)란 제하로 설교했다.


서정환 목사는 설교를 통해 “지경을 넘어 복음을 전했던 예수님을 본받아 동부기연이 2023년에는 큰 마음을 갖고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을 변화시키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설교에 이어 합심기도 시간을 가졌으며 지도위원 박영식목사(증경회장, 병점상동감리교회)가 ‘나라와 민족, 북한선교를 위해’, 지도위원 송민하목사(증경회장, 세우는교회)가 ‘대통령과 위정자들을 위해’, 지도위원 권상일목사(증경회장, 행복한교회)가 ‘화성시 성시화를 위해’ 대표로 기도했다.


이어진 예배는 회계 전영진목사(순복음은혜의목장교회)의 봉헌기도, 직전회장 강초원목사(순복음남수원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IMG_1544.JPG

2부 신년하례 및 월례회는 상임부회장 황용훈 목사(병점광명교회)의 사회로 대표회장 서정환목사가 직전 회장 강초원 목사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축사에 나선 화기총 대표회장 이광진목사(크리스찬교회)는 “복음의 일을 추진하고 동부기연의 모습이 아름답다”며 시 한편을 낭독한 후 화기총을 빛내는 동부기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으로 축사에 나선 지도위원 류춘배목사(정남중앙교회)는 “2023년을 하락받은 모든 동역자들을 축하한다”며 “개인적으로 화성시기독교연합회 가운데 에서 가장 모범된 동부기연의 화합된 모습을 축하한다”고 축사했다.


이어 지도위원 김완구목사(동탄동부광성교회)는 “동부기연을 사랑하고 축복한다”며 축사를 대신했다. 


이어진 순서를 화기총 사무총장 김학종목사(동탄동부광성교회)의 클라리넷 축하연주, 부회장 주경선목사(능동교회)의 인사로 마무리됐다.


대표회장 서정환 목사는 신년사를 통해 “믿음의 선진들은 상황이 아닌 하나님을 바라보면서 소망을 품고 뜻을 이루었던 것처럼 화성시 동부기연 동역자들과 교회가 새해에는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새로운 소망을 품고 힘찬 출발을 기원한다”면서 “새로운 환경과 어려움의 때를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고 섬김을 통해 일치를 이뤄낼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부기연은 모든 순서를 마치고 목회정보를 교환하며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72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시 동부기연, ‘교회를 넘어 세상 속으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