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한반도벧엘기도원 주최 청소년 캠프가 88일부터 10일까지 23일간 화성시 반월동 소재 푸른동산교회서 개최된다.

[크기변환]한반도통일청소년캠프_5단광고.jpg

 

이번 캠프는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청소년들의 믿음을 다시 회복하고 주님의 은혜를 체험하는 귀한 축복의 자리로 마련됐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11회째 개최되는 캠프는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12:2)란 주제로 초등학생부터 중.고등 및 청년까지 총 80명을 모집하며 영성훈련과 공동체 훈련, 찬양콘서트, 조별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진에는 주강사 김권철 목사(푸른동산교회)를 비롯해 백석대신 경기남노회장 이형근 목사, 국제소수민족선교회 대표회장 조강연 목사, 청소년전문 사역자 주재홍 목사와 임우현 목사 등이 등단하며 찬양콘서트에는 하늘소리미션팀 대표, 번개탄TV 대표 허용석 목사, 김브라이언 CCM찬양사역자, 김선정 개그우먼 등이 함께 한다.

 

강의 주제는 오컬트문화와 스마트폰에서 마을을 지켜라’, ‘청소년들이여 꿈을 가져라로 주최측은 대중문화속에 숨겨진 오컬트 문화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그로 생기는 폐해와 문제점을 알게 해 청소년과 청년에게 믿음의 참된 소망을 심어주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편, 이번 캠프는 한반도벧엘기도원이 주최하고 백석대신 경기남노회 교육부와 푸른동산교회 교육기관이 주관하며 대부도33호 할머니 칼국수’, ‘행복한가게’, ‘굿모닝골프’, ‘국제소수민족선교회등이 후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90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1회 한반도 통일 청소년 비전캠프 초교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