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1223.jpg

김의철 총회장이 인천광역시 연수구기독교연합회 제27대 회장에 취임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기독교연합회는 22일 송도가나안교회(담임 김의철 목사)에서 제26대 회장( 김철기 목사/새성침례교회)와 제27대 회장(김의철 목사/송도가나안교회) .취임 감사예배를 가졌다.

 

취임식에 앞서 1부 감사예배는 부회장 황선희 목사(생수감리교회)의 사회로 증경회장 윤양표 목사(경성교회)의 기도, 회계 이종영 목사(포도나무비전교회)의 성경봉독, 송도가나안교회 청년들의 특송, 인기총 총회장 윤보환 감독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설교에 이어 증경회장 반인홍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친 후 가진 취임식은 총무 김종욱 목사의 사회로 직전회장 김철기 목사의 이임사후 신임회장 김의철 목사가 직전회장 김철기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이어 서기 김종선 목사(선한교회)의 신임회장 소개후 직전회장 김철기 목사가 신임회장 김의철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했으며 송도가나안교회 교우들의 꽃다발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김의철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교회가 자유로운 예배를 드릴 수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수록 교회는 더욱더 모여 기도하고 연합해야 한다특별히 올해는 인기총 주최로 인천의 10개 군구연합회가 참여하는 부활절연합예배가 준비되고 있는데, 연수구기독교연합회가 모범적으로 협력하고 연수구연합회안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연합과 일치를 이루는 일에도 힘을 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목사는 특별히 올해는 대통령 선거와 지자체 선거가 있는 중요한 해인만큼 교회는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정의로운 지도자가 세워지도록 기도하고, 연합하여 인천기독교의 발전과 선교를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어진 취임식은 총무 김종욱 목사(이레교회)의 임원소개, CCM 가수 채한성 감독의 축가, 증경회장 김성하 목사(소망교회)의 격려사, 송도기독교연합회 회장 신바울 목사(주예수교회)와 고남석 연수구청장의 축사, 총무 김종욱 목사의 광고 및 내빈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79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의철 총회장, 인천시 연수구기독교연합회 제27대 회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