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사본 -추계노회-1.jpg

 

경인중앙노회(노회장 이주환)1012일 영광교회(담임목사 황우기)서 추계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총회와 노회를 발전을 위해 합심해 기도했다.

 

이날 1부 개회예배는 이성용 목사의 인도로 이규천목사의 기도, 장원봉목사의 성경봉독후 이주환목사가 목사의 자격이란 제하로 설교했으며 이종호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2부 회의는 회원점명, 개회선언, 절차보고, 회순통과, 감사보고, 전회의록 낭독, 노회장,서기.회계.각부.시찰회 보고, 안건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노회장 이주환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CONIE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잘 견디게 하시는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린다총회복원을 준비하면서 대신 호서측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가 교단 교육부장으로 총회교육을 담당하게 되었고 서기 이성용목사가 정치부장으로 선임돼 교단이 발전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경인중앙노회 노회원의 성원으로 중추적인 역할를 할 수 있는 노회가 됐다총회가 힘든 가운데서도 모두가 하나 되는 길로 나가기 위해 가나안교회 담임목사이신 김의철 목사를 총회장으로 정치부장이신 박선원 목사를 부총회장으로 선출하고 새로운 총회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것을 위해 힘써주신 노회원 여러분의 기도와 성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총회의 섬김의 모습을 보면서 경인중앙노회도 섬기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이라며 내년 대통령 선거를 맞아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지도자가 처음에는 부족하더라도 여호수아처럼 나갈 때 마지막에는 위대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는 것을 보게 된다. 내년에는 여호수아와 같은 지도자가 이 나라 지도자로 뽑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주환목사는 마지막으로 노회장으로 1년을 돌아 보면 참으로 부족한 점이 많이 있었다그럼에도 힘차게 발전하는 경인중앙노회 되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22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인중앙노회 영광교회서 추계정기노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