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경부노회1.jpg

경부노회는 18()~19() 12일로 산돌교회에서 추계정기노회를 개최했다.

1부 개회 예배는 서기 고승철 목사의 인도로 부노회장 정영지 목사의 기도 후 노회장 지요한 목사가 누구의 제자인가?‘(1:35~37) 제하로 설교했다

 

이어 증경노회장 김정수 목사의 성찬식(성찬위원: 소경숙 목사, 박민정 목사) 후 이어 서기 고승철 목사(산돌교회)의 광고, 노회장 지요한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회의는 서기 고승철 목사의 회원 점명, 노회장 지요한 목사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됐다.

이어 절차보고 후 회의록대로 받기로 하고 회의록서기 소경숙 목사의 전 회의록 낭독 후 부노회장 정영지 목사의 회계보고, 상비부서 보고, 부산총회신학교 학사보고가 이어졌다.

 

이날 전도사고시에 합격한 김순자 전도사가 농어촌선교사로 임명되었다.

또 윤명숙 목사(선교사)의 가입인사 순서로 진행됐다.

 

상정된 안건은 부산총회신학교 조직 및 운영 건은 노회에서 적극 지원하기로 만장일치로 통과하고 교수진을 대신호서총회 출신들로 새롭게 편성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총회 상회비에 대한 기본 납부 100만원을 봄, 가을 두 차례로 납부하기로 했다. 영남노회와의 통합 건은 내년 4월 봄 노회 때에 회의를 통하여 결정하는 것으로 했다.

 

이어진 회의는 회의록을 채택한후 노회장 지요한 목사가 폐회를 선언하고 증경노회장 김정수 목사(포천능력교회)의 폐회 기도로 마쳤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19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부노회 포항 산돌교회에서 추계정기노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